제목 아이더마바이오, 보톡스ㆍ필러 전용 니들 '나노소프트' 출시
작성일 19-12-04 17:51 조회 45회
링크
내용
"멍ㆍ통증 최소화 시술 가능…일반 니들보다 작은 0.6mm 길이 3개 니들 장착해 진피 타깃

전세계 성형미용 시장에서 통증없는 니들(주사기)인 ‘나노소프트’가 혁신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나노소프트는 주사에 대한 트라우마를 해소하기 위해 제작된 신생아 백신 주사기에 착안해 필러·보톡스 등 성형미용 시술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개발됐다.

국내에 처음 일명 ‘샤넬주사(NCTF BOOST 135 HA)’를 확대시킨 아이더마바이오는 프랑스 안티에이징 브랜드 ‘필메드(FILLMED)’의 나노소프트를 독점 수입하고 지난 달 국내 시장에 첫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나노소프트는 필러·보톡스 등을 시술에 사용하는 주사기다. 이 제품은 일반 니들보다 3배 작은 0.6mm 길이의 3개의 니들을 장착해 정확한 깊이의 진피를 타깃할 수 있다. 무엇보다 기존 일반 주사기보다 통증없이 약물 주입이 가능하며 눈·입·목 등 가장 예민한 부분의 시술에 통증과 멍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 의사는 기존보다 쉬운 시술을, 환자는 더욱 편안한 시술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최호성 피어나의원 대표원장은 “정확한 깊이의 주사로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으며, 주사 할 때 통증과 멍을 최소화하고 표준화된 주사방법으로 일관된 치료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라며 임상결과를 전했다.

지난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의료기기 승인을 받고 이제 막 국내 시장에 진출한 나노소프트는 국내 피부성형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이끌겠다는 각오다.

양승호 아이더마바이오 대표는 “나노소프트는 지난 4월 국제 안티에이징학회 모나코 2019 AMWC에서 첫 공개된 이후 1년도 안돼 30개국 의료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며 “쁘띠 시술이 유독 활발한 국내에서도 론칭하자마자 의사 및 환자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나노소프트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다음글
  • 이전글
  •   목록